Emmre - Assistant Productivity
Emmre - 어시스턴트 생산성은 바쁜 어시스턴트와 비즈니스 리더를 위해 설계된 포괄적인 도구입니다. Joan Burge 혁신상 수상작인 이 앱은 생산성과 커뮤니케이션을 원활하게 통합하여 작업을 간소화하고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.
어시스턴트를 위해, Emmre는 작업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독특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. Slack 메시지를 간단히 클릭하여 작업으로 변환함으로써, 어시스턴트는 놓치는 일이 없도록 할 수 있습니다. 이 앱은 마감일, 메모, 프로젝트, 태그, 레이블 및 체크리스트로 작업을 구성할 수 있게 하여 어시스턴트가 조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.
비즈니스 리더를 위해, Emmre는 우선순위와 마감일을 할당하여 작업을 효과적으로 계획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. 이 앱은 비즈니스 리더와 어시스턴트 간의 협업을 촉진하여 앱 내에서 원활한 작업 위임과 커뮤니케이션을 가능하게 합니다. Emmre는 비즈니스 리더와 어시스턴트 모두의 생산성을 최적화하고 조직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.